창호기술 : (주)티에스도어, 본사 및 1공장 확장 이전하며 경쟁력 강화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Focus
2020년11월11일 14시1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티에스도어, 본사 및 1공장 확장 이전하며 경쟁력 강화
약 6,600㎡ 규모의 화성 신공장에 설비 증설해 생산성 향상시켜

인테리어 중문 및 폴딩도어, 썬룸 전문기업 (주)티에스도어(대표이사  최범식)가 지난 9월말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본사 및 1공장을 경기도 화성으로 확장 이전하며 창호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가고 있다. 

지난 2016년 설립된 폴딩도어 및 인테리어 중문, 썬룸 전문기업 (주)티에스도어가 최근 본사 및 1공장 확장 이전을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주)티에스도어의 이번 공장 확장 이전은 기존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본사 및 1공장이 경기도 화성으로 이전하는 것으로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에 위치한 약 1,100㎡(약 330평) 2공장은 그대로 운영된다. 

확장 이전한 화성 신공장(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현대기아로 771-4)은 인테리어 중문과 폴딩도어 제작 및 물류센터 역할을 담당하며 곤지암 2공장에서는 주로 단열폴딩도어와 썬룸이 제작된다.  

경기도 화성시 신공장은 약 6,600㎡(2,000평) 규모로 야외 적재 면적이 넓은 장점이 있으며 공장동 3층에 부자재 창고를 따로 마련해 작업 효율을 향상시켰다. 공장을 확장 이전하면서 설비도 증설해 생산 케파도 향상시켰으며 지리적 특성으로 전국에 위치한 협렵업체들의 물류 대응도 보다 원활해 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본사 및 공장 확장 이전과 관련 최범식 대표는 “기존 안산에 위치해 있던 본사 및 1공장이 약 1,700㎡(500여평) 규모로 장소가 협소해 제작 및 적재에 어려움이 있었다. 인테리어 중문 사업의 성장세로 사세가 확장되면서 작업 효율의 향상을 위해 공장 확장 이전이 불가피해 경기도 화성으로 본사 및 1공장을 확장 이전하게 됐다”라며 “공장을 확장 이전하면서 설비도 증설해 생산량과 품질이 개선 될 것으로 보이고 물류대응도 원활해져 협력업체들의 납기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어 전체적으로 회사 경쟁력이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주)티에스도어는 이번 신공장으로 확장 이전을 계기로 폴딩도어 및 인테리어 도어 전국지사 및 대리점들이 제작과 시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품질 향상과 납기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최범식 대표는 “정직과 신뢰를 경영이념으로 그동안 회사를 바전시켜 왓다. 공장 확장 이전으로 품질과 납기를 보다 개선시켜 협력업체와 상생할 수 있는 본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품질 지속 향상시키며 인테리어 중문 매출 상승세   

폴딩도어 이미지가 강했던 (주)티에스도어는 인테리어 중문 사업에서도 꾸준한 성과를 내며 최근 국내 인테리어 중문시장에서 영향력을 높여가고 있다. 실제로 매출 비중에서도 중문 매출 비중이 계속 높아지는 상황이다. 

(주)티에스도어는 인테리어 중문 사업에 있어 3연동 및 원슬라이딩 도어 등 미려한 디자인의 프레임 두께 11, 19㎜ 초슬림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국산 고성능 댐퍼를 적용해 중문의 소비자 편의성까지 향상시킨 제품을 출시하면서 대리점 및 지사에서 원하는 요구사항에 맞춰 협력업체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특히 하드웨어에서부터 프레임까지 자체 개발?제작하는 시스템을 통해 가격대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중문시장에서 인기가 높다.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주)티에스도어의 인테리어 중문은 현재 다수의 아파트 특판 현장 및 소비자를 상대로 한 B2C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검증 받으며 적용이 확대되고 있다.

열관류율 0.982W/㎡K 국내 최고수준의 단열폴딩도어 공급 

(주)티에스도어는 43T AL+PVC 복합폴딩도어로 기밀성 1등급은 물론 폴딩도어 국내 최고수준인 열관류율 0.982W/㎡K 획득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단열폴딩도어 기술의 척도로 여기는 24T 모델로도 1.5W/㎡K이하인 1.4W/㎡K 수준의 우수한 열관류율을 획득해 폴딩도어 시장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티에스도어의 AL+PVC 복합폴딩도어는 단열과 기밀, 강도가 우수한 폴딩도어 제품으로 알루미늄과 플라스틱을 결합해 단열과 기밀성능을 극대화 시켰다. PVC프로파일에 보강재를 덧대어 구조적인 강도가 매우 우수하며, 복합소재 특성상 상업용 및 주거용 건축물의 외부와 내부에 모두 효과적으로 적용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AL+PVC 복합폴딩도어는 이중 가스켓을 적용해 방음, 방풍성능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내구성과 구름성이 우수한 상하부 레일장착으로 구동성이 매우 부드러운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

                                                   취재협조_(주)티에스도어 1577.9497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Focus섹션 목록으로
2
[Focus]LG하우시스/방폭창...
[Focus](주)피엔에스더존...
[Focus]대동엘로이샤시/원...
[Focus]이건창호/‘사랑의...
[Focus]KCC/창호를 빛내는...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