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VC창호재 생산업체인 (주)신양화학(대표 신미선)의 브랜드인 ‘바른샤시’ 인지도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 (주)신양화학 홈페이지(www.sygroup.co.kr)도 ‘바른샤시’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하였다.
(주)신양화학은 ‘바른샤시’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들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누구나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고, 바른샤시의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전달하기 위해 간편한 구성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개선했다. 특히 최근 개편된 BI와 CI를 강조하기 위해 홈페이지 전면에 기재되었다.
개설된 ‘바른샤시’ 홈페이지는 바른샤시 브랜드 스토리와 바른 히스토리, 바른 라인업, 고객지원 컨텐츠로 구성되었다.
‘바른샤시; 브랜드 스토리에는 ‘바르게 만든 샤시’라는 모토로 가격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제품임을 설명하고 있다.
바른 히스토리에는 공장 건축과 KS인증, ‘바른샤시’ 브랜드 런칭, 금형제작, 압출라인 증설 등 설립부터 2022년까지 (주)신양화학이 걸어온 길을 설명하고 있다.
바른 라인업에는 프리미엄 제품부터 관급창호제품, 일반제품 등을 소개하면서 고객들의 문의에 답해주고 있다.
고객지원에서는 바른샤시의 맞춤 답변을 위해 1:1 문의하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주)신양화학 관계자는 “지난 2년 동안 성장을 거듭하면서 매출성장을 이루었으나, ‘바른샤시’ 브랜드 인지도는 타사 브랜드에 비해 떨어진다고 판단했다. 이러한 이유로 올해 초 BI(브랜드 이미지 통합화 작업)와 CI(기업의 이미지를 통합하는 작업)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이번 홈페이지 개설도 이루어졌다.”며 “이번 ‘바른샤시’ 홈페이지 개설은 브랜드 방향성과 목표를 전면으로 내세워 고객의 접근성 개선과 함께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중점을 두었다.”고 전했다.
지난 2018년에 설립하여 PVC창호재 생산업체 가운데 가장 늦게 사업을 시작한 (주)신양화학은 짧은 업력에도 틈새시장을 공략하면서 매년 꾸준한 매출증대를 기록하며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2020년 대비 100%이상 매출이 상승되어 PVC창호 시판시장을 주도하는 업체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충청권과 영남지역 등 전국적으로 대리점 개설이 이루어지고 있어 매출은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31.357.9918)
이 뉴스클리핑은 http://window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