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엔씨,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위더스국제협력단과 다양한 자선활동 펼칠 예정

위더스국제협력단 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개최, 국제사회를 위한 다양한 자선활동 진행
뉴스일자: 2023년10월23일 14시55분

인테리어 중문 브랜드 도어다움과 미세먼지 차단 솔루션 홈엔케어 브랜드를 선보이는 ㈜홈엔씨(대표 이재훈)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글로벌 나눔 정신을 최고의 가치로 위더스그룹, 위더스국제협력단과 다양한 자선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홈엔씨는 지난 8월 26일 위더스국제협력단과 발기인대회를 개최하고 첫 번째 프로젝트로 한국과 베트남간의 우호증진을 위한 활동으로 베트남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과 의료지원사업등 글로벌 공익사업 목적으로 출범한다는 단체의 발기 취지를 밝혔다.

위더스국제협력단은 주식회사 홈엔씨가 지원하는 국제봉사단체로 ‘A Wonderful World With Us’ 나눔으로 가득 찬 멋진 세상을 함께 만들자는 슬러건 아래 NGO로서 지구촌의 화합과 변영, 개발 구호사업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1년 안에 회원 100명, 이후 1천명을 목표로 나아갈 예정으로 도움이 필요한 해외 국가를 대상으로 자선활동을 펼친다.

위더스국제협력단은 국경과 민족, 종교, 정치에 있어 엄정 중립을 표방하고 오로지 양국의 우호관계와 발전을 목표로 건전하고 순수한 비영리단체설립 정신을 실천하다는 계획이다.

또한 장학사업과 의료지원사업 이 외에도 직업훈련사업, 관광활성화사업도 주도적으로 수행한다는 창립취지를 밝혔다. 특히 관광활성화사업을 위해서 베트남 여행정보신문인 인사이드베트남과 유투브채널인 VnKoStroy도 개설할 예정이다.

기업대표 및 전문분야 7인으로 발기인을 구성한 위더스국제협력단은 9월 9일에는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창립총회에는 이재훈 대표를 중심으로 각계각층의 사업가, 전문가들로 구성된 7명이 창립 맴버로 참여하였으며, 이들은 앞으로 국제사회를 위한 다양한 자선활동을 진행, 첫 번째 프로젝트로 베트남을 대상으로 할 예정이다. 창립총회에서 결의된 사업은 베트남에서의 장학사업, 의료지원사업, 직원훈련사업, 문화교류사업 등이 있다. 한 관계자는 이미 베트남 북부의 닌빈(Ninh Binh)시와 장학사업과 관련된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홈엔씨는 2014년 ‘홈엔케어’라는 사명으로 방충망 방문시공업체로 시작해 2016년 알루미늄 도어 브랜드인 ‘도어다움’를 런칭했다. 2020년에는 (주)홈엔케어에서 (주)홈엔씨로 사명을 변경하고 알루미늄 도어 시장에서 ‘도어다움’ 대리점 확충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켜 나가고 있으며 홈엔케어로는 미세먼지차단 클린망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을 제조, 시공, 유통하고 있다.
                                                                         (1688.4281)

이 뉴스클리핑은 http://window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