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하우시스 Z:IN창호는 저탄소 녹생성장 및 에너지 절감을 위해 낡은 알루미늄 창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꿔주는 창호교체 행사를 진행 중이다.
Z:IN창호의 ‘노후창호 교체 행사’은 서울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에코마일리지와 함께 진행되는 건으로 낡은 창호교체 및 에코마일리지 가입을 통해 아파트 전체적으로 에너지 절감을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노후창호 교체 행사’을 통해 창호를 교체할 경우 특판 가격으로 Z:IN창호 신제품을 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LG하우시스 Z:IN창호의 정품 자재와 유리를 사용하고, 시공 전문가를 통해 빠르고 편리한 원데이(One-Day)시공이 가능하다.
LG하우시스 Z:IN창호는 지난해부터 노후화된 창호를 점검하고 에너지 절감을 위한 방법을 제안하는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노후창호 교체 행사’은 단순한 창호 사전 점검을 넘어, 낡은 창을 에너지 절감효과가 큰 창호로 교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서울시의 시책인 에코마일리지에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단열성능이 높은 창호로 바꾸게 될 경우 실제로 상당한 에너지가 절약되어 추가적으로 에코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후된 아파트 창호 교체를 원하는 세대는 LG하우시스 고객센터(080-005-4000)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부녀회를 통해 아파트 단지별로 신청할 경우 아파트 내에 모델하우스 설치 및 공동구매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노후창호 교체행사는 2011년 상반기까지 서울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후 전국적으로도 확대시켜나갈 계획이다.
※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제도
서울시는 저탄소 녹색서울을 만들기 위해 에너지 절약 및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이를 또 다시 저탄소 활동에 재투자 하는 에코마일리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에코마일리지에 가입한 가정이나 단체가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며 그 실적을 온실가스 감축량으로 환산, 온실가스 10g당 1 에코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
http://ecomileage.seoul.go.kr)에 가입 후 마일리지를 적립해 저탄소활동과 직결된 인센티브도 받고 자신의 전기, 도시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을 자동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window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