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KCC/2013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 3관왕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업계소식
2013년11월05일 16시2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CC/2013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 3관왕
창 세트, 실란트, 바닥재 등 총 3개 부문 1위 수상

KCC가 지난 9월 11일,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13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 인증수여식에서 창(호)세트, 실란트(실리콘), 바닥재 등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는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경험자 및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종합지표이다.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측정모델로 소비자 의견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의 전문가 평가를 반영하기 때문에 조사 신뢰성이 높은 지수로 평가 받고 있다. KCC는 이번 수상을 통해 창호와 실란트, 바닥재부문에서 여러 경쟁 업체를 제치며 각 부문 1위를 차지, 최고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KCC는 창(호)세트와 실란트(실리콘), 바닥재 3개 부문에서 품질과 감성차원에서 소비자들과 전문가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1위를 수상했다. 특히, ‘창호 핵심 3요소(창틀, 유리, 실란트)’ 직접 생산으로 창호에너지소비효율 등급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KCC 창호는 평가 항목 중 품질 차원뿐만 아니라 좋은 이미지와 뛰어난 디자인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또한 전 세계로 판매를 확대중인 친환경 실란트 ‘코레실’은 품질 신뢰성과 어디서나 쉽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바닥재 부문에서 고탄력 쿠션층으로 층간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친환경 바닥재 ‘KCC 숲’은 우수한 성능과 청소 용이 등 편리한 사용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에 대해 KCC 관계자는 “각 분야별 전문가뿐만 아니라 제품을 직접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KCC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본 수상을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창호 제품이 2010년 후 3년 만에 1위를 재탈환 했고, 이와 함께 실란트 2년, 바닥재 4년 연속 수상했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의 의미가 크다.”라면서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충족시키고, 품질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KCC는 도료, 건축 내외장재, 유리, 창호, 바닥장식재 등 각종 건축, 산업 자재의 공급을 통해 한국 건축, 산업 분야의 발전을 선도해 왔다. KCC는 주력 사업인 도료와 건축 내외장재, 유리 분야에서 실리콘, 소재산업에 이르기까지 최고수준의 기술경쟁력을 갖추며, 견실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2013년 한국사용품질지수 KCC 수상내역
창(호) 세트 부문   1위
실란트 (실리콘) 부문   1위 (2년 연속)
바닥재 부문   1위 (4년 연속)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업계소식섹션 목록으로
2
[업계소식]LG하우시스/드라마...
[업계소식]KCC/초고온용 친환...
[업계소식]PNS, ‘친환경 無...
[업계소식]LG하우시스/몽골서...
[업계소식]한솔홈데코/편안함...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