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에이스홈데코, ‘슬라이딩 도어’ 공간별 인테리어 제안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업계소식
2020년09월09일 16시4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에이스홈데코, ‘슬라이딩 도어’ 공간별 인테리어 제안
다양한 프레임 컬러로 구성돼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

- 거실과 주방 사이는 공간 크기에 따라 1~4연동 슬라이딩 도어 선택
- 거실과 알파룸 공간은 공간이 효율성 측면에서 3~4연동 슬라이딩 도어가 적절
- 슬라이딩 도어를 시스템 가구 결합해 붙박이장이나 드레스 룸으로도 사용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전문기업 에이스홈데코는 홈캉스 소비자들을 위해 주거생활에서 공간 분리와 활용도가 높은 ‘슬라이딩 도어’의 공간별 인테리어를 제안했다. 현관과 거실 사이는 기존 3연동 도어를 탈피해 인테리어 효과와 시원한 개방감을 부여할 수 있는 원 슬라이딩 도어가 제격이다.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은 내구성이 우수하며, 기존 3연동 도어에 비해 유리 면적이 넓다. 

침실의 경우 도어를 제거하고, 슬라이딩 도어로 교체하는 추세다. 기존의 밋밋했던 공간을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함으로서 인테리어 포인트 효과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적 공간인 점을 감안해 슬라이딩 도어의 유리면은 워터 큐브 등 불투명 처리를 통해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다양한 프레임 컬러는 모던, 클래식, 내추럴, 빈티지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거실과 주방 사이는 공간의 크기에 따라 1~4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선택할 수 있다. 협소하다면 도어의 수를 줄여 공간을 넓게 보이는 게 좋다. 최근 평형대가 넓은 아파트에서 투 슬라이딩 도어가 선호도가 높다. 부엌이 일자로 연결된 경우 투 슬라이딩 도어로 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는 경우 거실과 알파룸 공간은 공간이 효율성 측면에서 봤을 때 여닫이문보다는 3~4연동 슬라이딩 도어가 적절하다. 서재나 다목적 공간으로 사용되는 알파룸은 굳이 독립된 공간을 유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컬러유리를 적용해 시각적으로나마 공간을 분리하면서도 동시에 개방감을 부여하는 게 좋다.

안방과 연결된 드레스룸이 문이 없거나 기존 도어가 설치되어 답답했다면, 개방감과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는 슬라이딩 도어로 교체해보자. 자주 입는 옷의 경우는 투명 유리를 통해 오픈형으로, 계절이 지난 옷이나 속옷 등은 불투명이나 컬러 유리를 통해 시크릿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에이스홈데코의 슬라이딩 도어는 11.5mm의 초슬림 알루미늄 프레임에 하드웨어 시스템이 결합돼 모던함과 견고함을 두루 갖췄다. 또 투명, 철망입, 워터 큐브 등 20여 가지 디자인 유리 패턴과 올리브 그린, 미디엄 그레이, 러스틱 브론즈, 샴페인 골드 등 다양한 프레임 컬러로 구성돼 있어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슬라이딩 도어를 시스템 가구 결합해 붙박이장이나 드레스 룸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슬라이딩 도어는 트렌디해진 디자인과 컬러의 조화를 통해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했다"며 "기존 현관 중문에서 벗어나 거실, 펜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 확대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스홈데코는 뉴트로 풍의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감을 강조한 ABS도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알루미늄 중문과 폴딩도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시스템 가구 등 잇따라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기사협조_에이스홈데코(032.814.2223)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업계소식섹션 목록으로
2
[업계소식]금호석유화학/고품...
[업계소식]KCC/사업자 고객의...
[업계소식]LG하우시스/PVC 제...
[업계소식]신양금속공업(주)/...
[업계소식]KCC/초고온용 친환...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