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LX하우시스, 디자인 트렌드 전시·포럼 행사 ‘트렌드십’ 개최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업계소식
2023년02월13일 13시4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LX하우시스, 디자인 트렌드 전시·포럼 행사 ‘트렌드십’ 개최
올해 인테리어 키워드로 기술과 환경, 사람이 연결되는 공간의 의미를 담은 ‘소프트웨어(SOFTWHERE)’ 제안
LX하우시스가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를 소개하는 전시.포럼 행사 ‘트렌드십(TRENDSHIP)’을 개최하고, 올해 핵심 키워드로 기술과 환경, 사람이 연결되는 공간의 의미를 담은 ‘소프트웨어(SOFTWHERE)’를 제안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트렌드십(TRENDSHIP)’을 통해 팬데믹 기간 동안 IT기술의 급격한 발전과 함께 집이 단순 휴식공간을 넘어 업무?취미?소통 등 다기능 공간으로 진화한 점에 주목, 앞으로는 기술과 환경, 사람이 부드럽게 연결된 ‘소프트웨어(SOFTWHERE)’컨셉의 공간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어 ‘소프트웨어(SOFTWHERE)’ 컨셉을 구성하는 공간별 디자인 테마로는 ▲신서리(Scenesory) ▲모놀로그(Monologue) ▲화이트 나잇(White Night) 등 3가지를 제시했다.

‘신서리(Scenesory)’는 집안에서도 오감으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정서적 휴식처를, ‘모놀로그(Monologue)’는 사회·환경적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변하지 않는 견고한 안식처를, ‘화이트 나잇(White Night)’은 디지털을 매개체로 현실과 가상이 공존하는 몽환적인 도피처를 각각 의미한다.


LX하우시스는 3가지 테마별 공간 트렌드를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팝업 전시공간과 온라인 메타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5일부터 17일까지 다채로운 트렌드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LX하우시스는 ‘트렌드십’ 기간 동안 패션 문화 편집 공간인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 팝업 전시공간을 선보인다. 최근 트렌드 성지로 떠오른 서울 성수동에서 인테리어 소비의 주축으로 부상한 MZ세대들에게 LX하우시스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널리 알린다는 전략이다.

메타버스 공간에서 진행되는 트렌드십 포럼에선 올해 주요 디자인 트렌드 소개와 3가지 디자인 테마를 실제 아파트 내부에 시공한 듯한 3D 가상공간인 ‘2023 트렌디홈’이 공개된다.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트렌드십’ 메타버스(trendship.zep.site) 공간에 접속해 해당 내용을 바로 확인해볼 수 있다.

‘2023 트렌디홈’에 적용된 창호, 바닥재, 벽지 등 LX하우시스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은 가까운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등 오프라인 전시장이나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지인몰(https://www.lxzin.com/)’에서 만나볼 수 있어 올해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전망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예년에 업계 종사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올해에는 일반 고객까지 누구나 트렌드 콘텐츠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트렌드십’ 행사로 확대하게 됐다”며,“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개하며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업계소식섹션 목록으로
2
[업계소식]신양금속공업(주)/...
[업계소식]PNS 더존샤시/서울...
[업계소식]제 45회 MBC건축박...
[업계소식]한솔홈데코/편안함...
[업계소식]KCC/사업자 고객의...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