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금호석유화학, 남양주 장애인 재활시설 창호 교체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업계소식
2024년11월18일 15시4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금호석유화학, 남양주 장애인 재활시설 창호 교체
서울 넘어 경기도로 창호 지원 사업 확대
금호석유화학은 지난 10월 2일 경기도 남양주 소재 장애인 재활시설인 신망애재활원을 찾아 창호 교체 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백종훈 금호석유화학 대표이사 사장, 김광식 경기도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김양원 신망애재활원 대표이사, 최재웅 남양주시 복지국 국장 등이 참석했다.

남양주에 위치한 신망애재활원 사랑관은 여성 생활관으로, 지난 1993년 건립 후 비용 문제로 30년 넘게 노후화된 창호가 방치된 탓에 시설 난방에 어려움을 겪어 왔다. 과거에 사용된 알루미늄과 목재 창호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뒤틀어져 단열 성능이 저하되고 우천시 누수로 녹과 곰팡이가 발생해 사랑관 내 41명의 거주자가 위생적으로 위협을 받아왔다는 설명이다.

이에 금호석유화학은 약 8000만원의 비용을 들여 사랑관의 생활실, 사무실, 계단, 램프길 등의 총 51개 창호를 휴그린 창호로 전면 교체해 시설 거주인들이 겨울을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특히, 이번 지원은 기존 서울지역이 아닌 경기도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서 선정한 시설을 대상으로 했다. 금호석유화학은 올해 사회공헌 활동을 다양화하고 있는 만큼 창호 교체 지원 역시 범위를 확대해 더 넓은 지역에 사회 환원과 상생의 의미를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백종훈 금호석유화학 대표는 “휴그린 창호와 함께 올 겨울은 포근하게 지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계속 해 나갈 것”이라는 말했다.

한편, 금호석유화학은 창호 교체 지원 사업뿐 아니라 맞춤형 휠체어 보장구 지원 사업, 시각장애인 흰지팡이 지원 사업, 연말 성금모금, 아동 봉사활동, 지역사회 정화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업계소식섹션 목록으로
2
[업계소식]중소기업청/녹색규...
[업계소식]LG하우시스/몽골서...
[업계소식]대한민국의 새로운...
[업계소식]제 45회 MBC건축박...
[업계소식]LG하우시스/드라마...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