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KCC/2011년 신규 유리 이맥스 클럽 조인식 개최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Glass News
2012년01월05일 16시4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CC/2011년 신규 유리 이맥스 클럽 조인식 개최
이맥스 클럽(E-MAX CLUB)의 운영 및 비전 제시

KCC는 지난 12월 22일 강남 리츠칼튼 호텔에서 2011년 신규 유리 이맥스 클럽(E-MAX CLUB)의 회원사 조인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조인식에서 9개 업체가 신규 회원사로 등록됨으로써 KCC 복층 이맥스 클럽은 45개, 강화 이맥스 클럽은 7개 회원사를 확보하게 됐다. 

이번에 가입한 신규 회원사는 복층 이맥스 클럽에 신화유리(주)(경기 시흥), 대현글라스(경기 화성), (주)금강SGS(전남 곡성), 진산복층유리(충북 음성), 동양기업(제주특별자치도 제주), 대일특수유리(충북 청원)의 6개 업체, 강화 이맥스 클럽에 (주)영동복층유리(경기 이천), 한민국제화학(주)(경기 안성), (주)우신윈엠(부산 강서구)의 3개 업체가 엄격한 이맥스클럽의 품질기준 및 검증을 통과하여 새롭게 가입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맥스 클럽’은 KCC 대리점 가운데 최고의 설비를 갖추고 있으면서 우수한 품질의 유리를 생산하는 가공업체들의 모임으로,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유리시장의 미래를 선도하는 유리 가공 생산 네트워크를 뜻하며 06년 2월에 발족하였다.
이맥스클럽은 그 동안 국내 판유리 시장에서 복층, 강화, 접합 유리의 브랜드화를 통해 기능성 유리 시장을 확대하고, 저급 수입유리의 유통을 차단함으로써 국내 유리 시장을 한층 발전시키는데 크게 기여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식순에 의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KCC 임직원 소개 및 회원사 소개로 시작되었다. 이어 건자재총괄 이사인 정연규 전무의 축사가 있었다.
이 자리에서 정연규 전무는 “우선 새롭게 이맥스클럽에 가입한 회원사 분들에게 축하드립니다. 이맥스클럽을 추진하면서 초창기에는 인증이 부담으로 작용한 것을 잘 압니다. 그 부담이 지금은 품질 향상으로 발전한 것을 보며 회원사들도 긍지를 갖는 모습에 뿌듯합니다. KCC는 회원사들이 영광으로 느끼는데 자부심을 갖고 꼭 보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을 다짐합니다”고 전했다. 

다음으로 이맥스클럽의 소개 및 운영방안 발표에서는 국내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 엄격한 품질관리로 유리시장을 선도하는 이맥스클럽의 소개와 도입배경, 운영목적, 운영현황등이 있었다. 이맥스클럽은 향후 기능성 판유리 사업 확대에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중점 운영 방안으로 코팅유리 확대, 자체품질시스템의 구축에 역점을 둘 방침이다

다음으로 신규회원사 인증서 및 인증패 수여식과 기념촬영을 진행했으며 마지막으로 폐회사를 끝으로 조인식을 마쳤다. 폐회사로 판유리 PM 오홍렬 이사는 “올 한해 유리업계는 어려움을 많이 겪었습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이맥스 클럽은 품질의 차별화와 기능성유리 가공을 통해 꾸준한 발전을 이뤘습니다. 체계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중심으로 이맥스 클럽을 통해서 KCC의 고품질 제품을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이맥스 클럽은 KCC 유리가공의 대표 네트워크로 대우하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맥스 클럽 가입을 환영하고 감사합니다”고 밝혔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Glass News섹션 목록으로
2
[Glass News]현대접합안전유리(...
[Glass News](주)에이티스페이...
[Glass News]불에 강하다! 생명...
[Glass News]복층유리 품질 좌...
[Glass News](주)삼보안전유리/...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