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성능 3중 유리 적용시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2등급 수준의 단열 성능 구현
- 창 모서리 부분 라운드 몰딩 처리돼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 연출 가능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도시형 생활 주택에 딱 맞는 경제적인 시스템 창호 ‘어반 윈도우(Urban Window)’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어반 윈도우’는 프리미엄 창호 제품과 동일하게 창짝이 들려서 젖혀지는 기능과 여닫는 기능을 함께 갖춘 독일식 틸트앤턴(Tilt&Turn)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도시형 주택에 꼭 필요한 차음 및 기밀 성능이 탁월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 고성능 3중 유리를 적용시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2등급 수준의 단열 성능을 구현했으며, 창 하부 쪽에 결로담수 기능을 갖춘 라운드(Round)공틀을 적용해 별도의 공틀공사가 필요 없다.
더불어 ‘어반 윈도우’는 창의 모서리 부분을 라운드(Round) 몰딩으로 처리한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화이트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깔끔한 고백색 PVC를 적용시킴으로써 작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내며, 창중앙부에 선반을 적용해 실용적인 공간 연출을 돕는다.
LG하우시스 ‘어반 윈도우’는 단열성이 매우 낮은 저가 알루미늄 창호가 주로 사용되어 온 기존의 도시형 생활 주택 시장에서 PVC시스템창호 고유의 차별화된 단열성능, 저가 알루미늄 창과 유사한 수준의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새롭게 공략해 나갈 창호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LG하우시스는 ‘어반 윈도우’ 출시를 통해 앞으로 점점 증가하고 있는 도시 소형주택 창호 시장을 한발 앞서 적극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 080-005-4000 /
www.z-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