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LG하우시스 Z:IN,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모던&이지풍의 쉐어하우스 인테리어 선보여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업계소식
2014년09월16일 15시3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LG하우시스 Z:IN,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모던&이지풍의 쉐어하우스 인테리어 선보여

LG하우시스가 조인성, 공효진 주연의 SBS 수목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제품 협찬을 진행해 세련된 세트 디자인을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노희경 작가와 조인성, 공효진의 만남이라는 것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화제몰이를 했던 이번 작품은 볼수록 매력있는 흥미로운 스토리 외에도 화사한 영상과 극중 주인공들의 캐릭터와 맞는 트렌디한 공간 연출을 통해 트렌드 드라마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극중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 조동민(성동일 분), 박수광(이광수 분) 등이 모여 사는 주요 공간인 쉐어하우스에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솔리드 컬러의 ‘Z:IN 테라피 벽지’를 사용해 영국풍 느낌의 모던하면서도 하면서도 아늑한 공간을 연출했다.


쉐어하우스 공용공간


‘Z:IN 테라피 컬렉션'은 벽지 표면의 질감이 고급스러운 91개의 패턴을 보유한 무지벽지 라인이다. 거실·방·주방 구분 없이 무난하게 쓰일 활용도가 높은 무지류와 가죽·회벽·직물 등을 표현한 질감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컨셉별로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지해수(공효진) 방
정신과 의사인 지해수(공효진 분)의 방에는 LG하우시스와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씨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지니아 효재 벽지’가 포인트 벽지로 사용되어 은은한 멋스러움을 더했다.

지해수(공효진) 진료실

또한 지해수의 병원 진료실에는 실제로 병원용으로 고안된 기능성 제품인 ‘공기를 살리는 숨
타일’을 활용해 정신과 상담을 위한 편안하고 안정된 분위기의 공간 연출뿐만 아니라 공기 정화 및 습도 유지 기능이 부각되고 있다.

장재열(조인성) 오피스텔 복도

지적이고 잘생긴 외모로 어디서나 주목받는 추리소설 작가 장재열(조인성 분)의 오피스텔 복도에는 캐릭터를 반영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LG하우시스의 ‘하이막스 3mm 모션월’을 사용해 생동감 있는 벽면을 구현했다. 흔히 하이막스는 주방 상판으로만 쓰이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3mm의 얇은 상판으로 제작해 아크릴 느낌의 입체 공간구성도 가능하다. 또한 시공이 간편하고 패턴 주문 제작도 가능해 최근 젊은층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트렌드를 앞서가는 인기 스타의 주연 외에도 탄탄한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의 협찬을 통해 전체적인 분위기와 캐릭터에 맞는 공간연출로 LG하우시스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업계소식섹션 목록으로
2
[업계소식]LG하우시스/PVC 제...
[업계소식]LG하우시스/드라마...
[업계소식]KCC 기업PR광고, 2...
[업계소식]대한민국의 새로운...
[업계소식]PNS 더존샤시/서울...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