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주)홈엔케어 ‘도어다움’, 알루미늄 도어시공 아웃소싱 브랜드 ‘시공다움’ 런칭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Visiting
2019년09월25일 13시2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홈엔케어 ‘도어다움’, 알루미늄 도어시공 아웃소싱 브랜드 ‘시공다움’ 런칭
제조,시공,A/S 전문 서비스사업 시작, ‘도어다움’은 영업에 집중

(주)홈엔케어의 알루미늄도어 전문 브랜드 ‘도어다움’이 도어시공 아웃소싱전문 브랜드 ‘시공다움’을 런칭하고 알루미늄도어시공 아웃소싱 서비스를 시작했다.  

 (주)홈엔케어는 ‘시공다움’으로 자회사를 설립하고 알루미늄도어의 제조, 시공, A/S만을 전문으로 하는 서비스사업을 본격 시작했다. 이로써 도어다움은 영업에만 집중하고 시공다움은 제조, 시공에 집중할 수 있는 구조가 됐다. 

시공다움이라는 브랜드는 ‘시공을 시공답게 한다’는 도어다움의 의지를 담고 있다. 시공다움은 그동안 주먹구구식 이었던 알루미늄도어 특판시장의 도어 제조 및 시공 관련 시스템을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방법을 도입해 양질의 시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어 제조 시 품질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납기일을 맞추기 위해 인력배치나 시간 배분 등 다년간의 노하우를 접목시킨다는 전략이다. 

국내 최초로 실측에서 도어 조립, 시공, A/S까지 논스톱 시공서비스를 선보인 것도 주목할 만하다. 도어시공 전문 아웃소싱 브랜드에 걸맞게 주문서만 건네면 실측부터 고객이 원하는 사양의 제품 조립, 시공 후 A/S까지 책임지고 진행한다. 필요하면 서비스 중 일부만 이용할 수도 있다. 

현재 우후죽순처럼 생겼다 사라지는 알루미늄도어 시공업체의 A/S 문제의 해결책이 시공다움이 될 수도 있다. 전문 A/S 인력의 부재로 A/S 처리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이 높아져가는 가운데 시공다움의 시공 관련 아웃소싱 서비스는 획기적인 기획이 아닐 수 없다. 영업력은 갖췄지만 자사 소속의 시공팀이 준비되지 않아 고민하는 업체가 있다면 시공다움이 대안이 될 수 있겠다. (주)홈엔케어 관계자는 “그동안 다양한 회사의 특판 시공 경험을 가진 경력자로 이루어졌다”며 “시공다움의 시공팀은 어떤 제품이라도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이와 관련, (주)홈엔케어는 지난 8월 20일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경기도 남양주시에 100평 규모의 도어조립동을 오픈했다. 추후 물량에 따라 도어조립동 규모를 확장 시킬 예정이다. 시공다움은 오픈과 동시에 약 2,000대의 도어 조립이 예정되어 있다. 

(1688.428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Visiting섹션 목록으로
2
[Visiting](주)성광유니텍 금...
[Visiting](주)브라운테크/자...
[Visiting](주)영남유리산업/...
[Visiting](주)태양자동문/방...
[Visiting](주)이엔쓰리환경/...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