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주)에이티스페이서코리아, 가스측정기의 교정을 통한 정확한 관리 시스템 확대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Glass News
2020년09월09일 16시2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에이티스페이서코리아, 가스측정기의 교정을 통한 정확한 관리 시스템 확대
정상적 주기의 관리로 비용절감 및 정확한 가스측정 필수

영국 INA GAS 및 핀란드 Sparklike사 한국 판매 대리점인 (주)에이티스페이서코리아(대표 조광현)가 최근 핀란드 Sparklike사의 가스측정기 ‘Gasglass Handheld V2’의 교정센터를 통해 가스측정기의 정확한 품질 관리시스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교정센터는 그 동안 가스측정기를 사용하면서 교정이 필요했을 때, 핀란드 Sparklike 본사로 제품을 보내서 교정과 검수, AS과정을 거쳐 국내로 다시 들여오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국내에 공급된 350여대의 가스측정기를 교정과 관리를 통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에 시스템화를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 조광현 대표는 “건축에 대한 단열기준이 확대되면서 복층유리에 아르곤가스주입은 필수 사항이 되어가고 있다. 가스는 센다는 전제를 가지고 가야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주입하고 제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작 후 가스가 정확한 역할을 하는지 체크를 하는 것도 중요한 사항이다. 가스복층유리의 하자가 발생하면 가공업체들은 큰 피해를 입기 때문에 보다 신중한 제작과 더불어 체크는 필수적인 부분이다. 정상적주기의 교정과 더불어 소모부품의 교환은 측정기의 수명을 연장시켜주고 정확한 수치의 측정값을 도출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다. 교정센터를 통해 시중에 공급되어 있는 350여대의 측정기에 대한 관리를 확대하여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현재 가스측정기에 대한 정확한 관리 및 사용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우선 주기적인 교정과 수리를 통해 정상적인 성능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부품이나 밧데리등도 정상 제품을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스복층유리 생산업체들은 제작뿐만 아니라 제작 후 측정, AS의 비용까지 제품값에 정확히 산정하여 책임질 수 있는 제품 생산이 시급하다. 측정에 있어서 소홀히 했을 때 잘못 생산된 제품을 조기에 걸러낼 수 있는 시스템이 작동하지 못하고 현장에서 문제발생시 큰 손해를 입을 수 있는 위험성이 존재한다. 

최근 가스주입단열유리 제조업체 뿐만 아니라 건설사나 시행사 등도 가스측정기를 구비하고 현장에서 전수조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생겨나고 있어 가스측정기에 대한 검교정을 통한 데이터화로 정확한 관리 시스템의 정착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02.927.4400)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Glass News섹션 목록으로
2
[Glass News]한국유리공업(주)/...
[Glass News]대도금속/고주파 ...
[Glass News]판유리 기술의 최...
[Glass News]한국판유리산업협...
[Glass News]한울INFOGC/크리스...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