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1 코리아빌드위크’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업계소식
2020년12월15일 16시3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1 코리아빌드위크’
내년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 KINTEX 개최

- 제로에너지건축 관련 ‘그린 리모델링’, ‘그린 스마트 스쿨’ 추진을 위해 필요한 고성능 기자재 및 기술 집중 조명
- 포스트 코로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복합기능형 인테리어’ 제품 전시
    

‘2021 코리아빌드위크(KOREA BUILD WEEK)’가 2021년 2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주최사 ㈜메쎄이상은 양적 확장 및 질적 고도화를 위해 건설.건축 산업과 동반 성장이 가능하고, 상호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유관 산업 전시회를 통합하여 ‘2021 코리아빌드위크’를 개최한다.

전시 품목은 건축자재, 인테리어, 건축설계/시공과 관련된 전 품목이다. 세부적으로는 구조/외장재, 단열재, 창호, 도장방수재, 건축공구/관련기기, 내장재, 조명, 욕실, 주방, 홈인테리어, 냉난방/환기설비, 홈네트워크 시스템, 승강기/주차설비, 건축설계/시공, 조경자재/공공시설 등이다.

‘2021 코리아빌드위크’는 5개의 전시회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건축 기자재를 총망라한 ‘코리아빌드’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건설 분야 B2B 전문 전시회 ‘대한민국건설산업대전’ ▲미세먼지 저감.대응 솔루션 ‘클린에어엑스포’ ▲부동산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경향부동산페어’까지 총 5개 전문 전시회는 ‘그린빌드’와 ‘디지털빌드’ 그리고 ‘디자인빌드’라는 3개의 컨셉 안에서 구성된다.

특히 주최사측은 제로에너지건축과 관련해 건축물 제로에너지 실현을 위한 국내외 고단열.고기밀.고성능 기자재, 신재생 에너지 기술이 집중 조명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최측 관계자는 “2020년부터 시행된 ‘제로에너지건축 단계적 의무화’와 세계 제로에너지건축 시장 규모 확대에 발맞춰 신설된 제로에너지건축에 대한 특별한 전시를 마련할 계획이다”라며 “고단열, 고기밀 창호와 유리, 단열문 등 고성능 기자재부터 태양열, 지열 등 신재생 에너지 기술까지 다양하고 혁신적인 단열·기밀 기술, 공법, 자재를 선보일 예정으로 제로에너지건축 관련 참가기업의 비즈니스 성과 제고를 위한 다양한 전시구성으로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무국은 참가기업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문, 잡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때 지면의 4분의 1을 사무국에서 제공하는 광고로 채울 경우 광고비를 지원한다. 전시회 참가를 대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사업장 게시용 현수막을 무상 제공한다. 참가기업에서 직접 문자 초청장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세미나를 개최하면 코리아빌드 홍보매체를 통해 온 · 오프라인 전방위로 홍보 지원을 해준다. 

(02.6121.6400)


※ 국내 전시회, 박람회 필수경제부분임을 고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까지는 개최 가능

중앙안전대책본부는 지난 ·11월 1일 회의를 개최하고 국내 전시회, 박람회 산업이 필수경제부분임을 고려해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까지 전시회 개최가 가능하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업계소식섹션 목록으로
2
[업계소식]샤시와 도어 시장 ...
[업계소식]중소기업청/녹색규...
[업계소식]LG하우시스/드라마...
[업계소식]PNS, ‘친환경 無...
[업계소식](주) 휴다임/‘패...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