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신규 TV 광고 온에어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업계소식
2023년04월26일 10시3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신규 TV 광고 온에어
’나에게 맞춘 창, 작품’ 슬로건 담아 다양한 거주 환경에 어울리는 휴그린 창호 소개
휴그린 창호 교체 고객 대상 이벤트 행사 실시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지난 3월 10일 공개했다.

올해 새롭게 공개하는 휴그린 TV 광고는 4년 연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민아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거주 환경에 어울리는 휴그린 창호를 ‘나에게 맞춘 창, 작품’이라는 슬로건을 담아 감각적으로 선보인다. 사람마다 사는 곳도, 취향도 다른 만큼 다채로운 환경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창호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광고는 모델 신민아의 “우리 집엔 어떤 창호가 어울릴까”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길가 집, 경치 좋은 집, 오래된 집이어도 창호는 휴그린으로 선택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각 집의 컨디션에 따라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가 가능하며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주는 ‘자동환기창Pro’, 철제 난간 대신 유리 난간으로 확 트인 뷰를 자랑하는 ‘유리난간창’, 단열 성능은 유지하며 한층 얇아진 ‘슬림디자인창’과 아름다운 핸들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중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휴그린 주요 제품을 매칭해 보여준다.

또한, 신민아는 평소 드라마,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보인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이번 촬영에서도 마음껏 뽐냈다.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하고 화사한 의상과 함께 아늑한 거실을 배경으로 한 편안한 무드의 연출 속에서도 신민아만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휴그린은 TV 광고 온에어와 함께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혜택 강화에도 박차를 가한다. 프로모션은 “사는 곳에 맞게,취향에 맞게, 우리 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창호를 고르세요”라는 TV광고 주제를 담아 휴그린 창호로 교체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TV 광고와 함께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창호 시판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업계소식섹션 목록으로
2
[업계소식](주) 휴다임/‘패...
[업계소식]PNS 더존샤시/서울...
[업계소식]PNS, ‘친환경 無...
[업계소식]금호석유화학/고품...
[업계소식]PNS 더존샤시/리모...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