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주)창의/고품질의 강화로 세라믹 코팅제 공급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Glass News
2011년01월05일 14시5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창의/고품질의 강화로 세라믹 코팅제 공급
강화로 안에 보온제를 보호해주고 열손실 발생 억제


대만의 동창社 판유리 수평강화로를 비롯하여 각종 판유리 수입 가공설비 공급업체인 (주)창의(대표 김영백)가 최근 일본 제품의 강화로 세라믹 코팅제의 공급을 시작하였다. 

이번에 대량 공급을 진행하고 있는 세라믹 코팅제는 강화로 내부가 보온제로 싸여 있는데 오랫동안 강화로를 사용하면서 로 청소등을 통해 부서지고 떨어져나가는 부분을 보완해주는 제품이다. 

세라믹 코팅제 공급에 대하여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강화로 세라믹 코팅제는 현재 국내에는 없는 제품입니다. 강화로가 노후되면 내부에 보온제들이 없어져 강화로의 효율을 떨어트립니다. 이를 보강해주어 효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코팅제입니다. 자사가 공급하고 있는 동창 강화로에는 예전부터 사용되어오던 코팅제를 오랫동안 사용한 강화로가 점차 많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꼭 필요한 제품으로 판단하여 공급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고 전했다. 

강화로 세라믹 코팅제의 원리를 살펴보면, 강화로내에 보온제 속안은 석면으로 되어있으며 부서지거나 빠지면 보완을 해줘야 한다. 이에 점토형의 보강으로 PVC파이프로 모양을 구성하고 액상형으로 겉을 마무리하는 방법이다. 쉽게 말해 점토용으로 공간을 메우고 액상형을 끝으로 보강하는 것이다. 이렇듯 세라믹 코팅제를 발라주면 금이가는 것을 방지하고 기존 강화로의 떨어지는 열손실을 막아주어 전기료를 절약해줄 수 있다. 

특히 로의 사이즈가 커질수록 온도 발란스가 안맞는 부분이 많아지고 있지만 현재는 부서져도 그대로 써 왔던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기존의 보온제는 딱히 수명이 없지만 작업을 많이 진행하면 손실이 많이 된다. 그대로 방치시에는 바깥쪽 베어링이 나가는 문제점도 발생하게 된다. 이번 강화로 세라믹 코팅제는 로 안에 보온제의 수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강화로의 내구성을 더욱 높여주어 강화로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에는 반드시 필요한 코팅제이다.
제품은 한통에 10Kg 단위로 공급이 되며 공기와 접촉이 안되면 오랫동안 보관도 가능하다.

고품질의 대만산 PVR 벨트 공급  

창의에서는 강화로 세라믹 코팅제와 더불어 강화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실리카롤러를 돌려주는 벨트인 PVR 벨트의 공급도 진행하고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주물로 찍어서 제작을 하기 때문에 수명이 길다는 점이다. 기존에 붙이는 제품은 오래가지 못하는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특히 국내 다른 제품은 두루마리 형태의 잘라 쓰는데 반해 정해진 사이즈의 맞춤공급이 가능하여 효율성이 높다. 이 외에도 미국산 링크 벨트는 ㄷ자 모양으로 걸 수 있으며 기존 벨트에 비해 늘어나는 정도가 약하다. 특히 내구성이 좋고 안전성이 높다. 대만 제품으로 케블라 로프 등 맞춤형 부자재의 공급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문의 : 031-718-558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Glass News섹션 목록으로
2
[Glass News]아산유리산업/설비...
[Glass News](사)한국판유리산...
[Glass News]저단가 덫에 벗어...
[Glass News]KCC/유리 이맥스클...
[Glass News]한국유리공업(주)/...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