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주)레이노코리아/True Innovations For Windows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Visiting
2014년08월13일 16시2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레이노코리아/True Innovations For Windows
개발.제조.유통.서비스까지 윈도우 필름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레이노는 국제 윈도우 필름 전문가들에 의해 2013년 미국에 설립된 토탈 윈도우 필름 전문 기업이다. 지난 6월 한국에 지사를 설립해 국내 시장에 진출한 레이노 윈도우 필름은 ‘True Innovations For Windows’ 혁신적인 가치로 함께하는 윈도우 필름 생태계의 실현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윈도우 필름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레이노 윈도우 필름 제품의 애플리케이션은 차량용, 건축용 그리고 스마트 필름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의 개발.제조.유통 그리고 서비스에 이르는 윈도우 필름 제품의 전 생애를 레이노만의 혁신적인 기술, 접근 및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건축용 필름은 총 3가지로 구성 됐다. 단열필름‘플레티엄 필름(Platium Film)’은 열차단 기능과 내구성, 선명도가 뛰어난 제품으로 유럽 건축에너지 성능지침 EPDB에 따른 시뮬레이션 결과 연평균 약 15.5% 이상의 에너지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레이노만의 차별화된 코팅으로 실내온도 상승의 주요인인 적외선, 피부암을 유발하는 자외선 A/B를 99% 차단하며, Curtain wall 건축물, 다세대주택, 일반 주택, 공공기관 등 모든 건축물에 적용할 수 있다.

안전필름 ‘레스큐 필름(Rescue Film)’은 안전.방범 기능을 지닌 필름이다. 태풍 및 안전사고로부터 유리 비산을 막아 2차 피해를 막아 주기도 하며 보안이 필요한 은행, 귀금속상가, 개인단독주택, 다세대주택 등의 무단 침입을 지연 또는 차단해준다. 특히 망치 및 기타 파손도구로 인한 외부 충격에도 잘 깨지지 않고 버틸 수 있어 외부 침입 방지 능력이 탁월하다. 베란다, 유리샤워부스 등 집안 내 유리 시설물은 물론 유치원, 학교, 공공기관, 은행, 귀금속상가, 박물관 등 안전 보안이 필요한 모든 건축물에 시공할 수 있다.

단열과 안전.방범 혼합형 필름 ‘트리니티 필름(Trinity Film)’은 ‘플래티넘 필름’과 ‘레스큐 필름’의 장점을 모아 만든 혼합형 필름으로 단열과 안전?방범 모두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적외선, 자외선 차단은 물론 비산방지, 방범기능, 탁월한 내구성 등 레이노가 제공하는 모든 기능 및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 첨단 올인원(ALL-in-one) 복합 필름이다. 침실이나 아이들 방, 유치원, 고급주상복합 및 오피스텔, 최고급 호텔, 하이엔드 콘도 및 고급세단 차량에 적용할 수 있다.

건축용 윈도우 필름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에너지 세이빙 이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과 동시에, 관련 법률 제정으로 건축용 윈도우 필름 시장에서 여러 가지 긍정적 신호가 나타나고 있다. 얼마 전에는 건축용 윈도우 필름이 고효율에너지기자재로 지정되기도 했다. 

이에 차량용 틴팅 필름 업체들 역시 건축용 윈도우 필름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국내 대기업까지 건축용 윈도우 필름 시장에 뛰어드는 등 관련 업계 전반적으로 향후 건축용 윈도우 필름 시장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는 상황이다. 레이노 코리아 역시 건축용 윈도우 필름 시장에 상당한 기대를 걸고 있다. 

레이노 코리아 관계자는 “건축용 열차단 필름인 플래티넘(Platinum)의 경우 유럽의 건축에너지 성능지침 Directive on the energy performance of buildings (EPBD)에 따른 시뮬레이션 결과 최대 38.4% 이상의 에너지 절감율을 보여, 에너지 절감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레이노 코리아는 첨단 기술력과 전략적인 유통구조, 바람직한 파트너십 구축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혁신의 아이콘을 지향하고 있다”며  “레이노 윈도우 필름은 우수한 성능과 안정된 품질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본사에서 대리점에 직접 제품을 공급하는 방식으로 유통 과정을 축소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가맹비 철폐, 상권지역 보호, 소비자가 정찰제 시행 등의 차별화된 딜러십 정책으로 대리점 관행을 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레이노 윈도우 필름의 목표는 단순히 판매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알 권리 강화와 대리점과의 이상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윈도우 필름 시장 자체를 변화시키고 혁신적인 윈도우 필름 생태계를 실현하는 것이다.
따라서, 소비자에게 제품은 물론 틴터들에 대한 정보까지 제공할 방침이며, 원활한 소통을 지속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마련하고 있다.

레이노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의 계획과 관련 “기능면에서는 이미 한 단계 진화한 제품을 제시했다고 생각한다. 이제는 소비자 접점에서 발전을 도모할 때이다. 업계 전체가 건전하게 성장하고, 모든 업체와 소비자가 이득을 나눠 갖는 시장을 만드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취재협조_(주)레이노코리아 1588.8695 www.raynofilm.com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Visiting섹션 목록으로
2
[Visiting]국내 최대 규모의 ...
[Visiting](주)익산하우징/예...
[Visiting]현대테크닉스/고기...
[Visiting]한화샤시산업(주)/...
[Visiting]나노윈도우필름(주...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