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주)삼양유리산업,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가입 및 가스주입단열유리 단체표준 획득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Glass News
2020년08월19일 15시4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삼양유리산업,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가입 및 가스주입단열유리 단체표준 획득
고품질 판유리가공시스템 통해 경쟁력 강화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하고 있는 판유리 종합가공업체 (주)삼양유리산업(대표 노기영)이 최근 가공시스템의 대대적인 개편 후, 고품질의 판유리 종합가공 업체로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주)삼앙유리산업은 품질중심의 판유리 가공시스템 확대와 함께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 가스주입단열유리 단체표준 인증과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및 세큐라이트 파트너에 가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가스주입단열유리 단체표준 획득 및 듀오라이트클럽 가입에 대하여 노기영 대표는 “판유리 제품은 에너지절약형 고기능성유리의 적용은 기본이 되고 있다. 자사는 고품질 시스템을 갖춰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의 가스주입단열유리 단체표준과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및 세큐라이트 파트너의 가입이 필요했다. 자체적인 품질시스템에 인증에 따른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더해 소비자들이 믿고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복층과 강화를 연계하여 품질을 인정받는 계기가 되고 있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에 맞춰 더욱 품질을 높여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삼양유리산업은 지속적인 생산시스템 교체 및 증설을 통해 전자동복층유리 생산라인 가동, 강화유리 생산라인 교체, 판유리가공 전처리 시스템 구축에 이르기까지 효율적인 생산시스템을 단계적으로 갖추고 고품질의 판유리 가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새롭게 가공을 확대하고 있는 강화유리 생산라인은 2018년 도입 후, 작년부터 본격적인 가동을 진행하여 강화유리 가공에 있어 최상의 효율을 자랑한다. 강화유리생산라인은 중국 진글라스사 최신식 설비로 더블로이를 중심으로 트리플로이까지 고품질의 강화유리 생산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최대가공사이즈 2,500×6,000mm이며 풀컨벡션 타입으로 열손실이 적고 조작이 간편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히팅조절부분은 개별조절이 가능하고 열 컨트롤이 편리하여 세부적인 품질까지 잡아줄 수 있다. 기계 제작에서부터 로이유리 강화에 특화를 이룬 설비로 트리플로이까지 고품질의 생산이 가능하다. 강화로와 더불어 강화유리 전처리 설비로 내일엔지니어링사의 4헤드 이도면취기 및 로이용 세척기까지 도입하여 맞춤형 원스톱 생산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031.543.006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Glass News섹션 목록으로
2
[Glass News]2,000억 규모의 국...
[Glass News]한글라스/국내 최...
[Glass News]한국유리공업(주)/...
[Glass News]한일유리(주)/이탈...
[Glass News]동반성장위원회/중...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