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주)문화글라스, 방화유리 토털 솔루션 공급 추진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Glass News
2020년10월13일 14시3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문화글라스, 방화유리 토털 솔루션 공급 추진
컨설팅에서부터 맞춤형 공급까지 진행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하고 있는 KS건축용유리 전문생산업체 ㈜문화글라스(대표  김두봉)가 고품질의 방화유리 제품의 토털 솔루션 공급을 추진한다. 

문화글라스에서 공급하고 있는 방화유리는 유럽에서 생산된 정품 방화유리로 일반 판유리에 가공과정을 거쳐 방화성능을 갖춘 기존 방화유리 제품이 아닌 플로트판유리 생산 시스템을 통해 용광로에서 유리를 생산할 때 방화유리 물성을 갖춘 원자재 방화유리 제품이다. 

문화글라스의 방화유리 토털 솔루션 공급의 핵심은 소비자들에게 방화유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정확한 성능을 갖춘 제품이 적용됨으로써 안전에 대해서는 타협하지 않는다는 의지에서 비롯되고 있다. 

이를 위해 방화유리 전품목과 창세트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방화테스트까지 연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방화유리 제품은 최대사이즈 2,440×3,660mm이며 두께는 5mm∼15mm까지 전 품목을 갖추고 원판제품 공급에서부터 창세트등 틀에 적용된 완제품까지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방화유리는 유리따로 창틀따로 적용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창틀세트로 적용하여 비차열 60분(갑종) 방화유리 테스트를 통과, 인증도 획득하고 있다. 공급하고 있는 방화유리 제품은 비차열 3시간까지 견딜 수 있는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추후 비차열 90분, 120분에 대한 방화인증도 취득한다는 방침이다. 

문화글라스는 방화유리 토털 솔루션을 통해 방화유리의 대중화와 보편화를 추진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방화유리의 성능을 확인하고 안심하고 적용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공장견학을 통해 방화유리를 직접 확인할 수 있고, 낱장에서부터 가공제품까지 도소매를 확대하며 방화유리의 원판판매를 통해 방화유리에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고 있다. 

문화글라스는 방화유리 공급과 더불어 방화유리 전용 맞춤형 강화시스템을 구축하고 고품질의 방화유리 공급과 함께 맞춤형 창세트까지 구비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제품을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방화유리 전용 강화시스템은 이탈리아 케라글라스 수평강화유리 생산라인으로 최대가공사이즈 2,400×3,600mm, 두께 2∼30mm강화가 가능하다. 방화유리 생산에 최적화 된 시스템으로 최적의 온도비율을 통하여 방화유리의 안정적인 강화를 시행하고 있다.
(053.585.8033)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Glass News섹션 목록으로
2
[Glass News]한국판유리산업협...
[Glass News](주)상우지테크/충...
[Glass News](사)한국판유리산...
[Glass News]우신복층유리/품목...
[Glass News]한국판유리산업협...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