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 (사)친환경차양협회와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식 개최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Visiting
2020년11월11일 16시3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 (사)친환경차양협회와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식 개최
공동협력체계 확립으로 단체표준업무에 대해 상호협력체계 구축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회장 손치호)는 지난 9월 21일((월요일) 협회 사무실에서 (사)친환경차양협회(회장 최승혁)와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와 (사)친환경차양협회가 상호 긴밀하고 우호적인 협력이 필요함을 인식하고 양 기관의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기술교류 및 상호협력 하는 것이 핵심이다. 목적으로는 양 기관이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관련 제품의 품질향상과 공동연구사업 참여 등 공동협력체계를 확립한다. 

이를 통해 산업표준화법에 규정하고 있는 단체표준업무에 대해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는데 목적이 있다. 

협력사항으로는 양 기관은 본 협약과 관련하여 단체표준 인증 심사 및 품질 관련 업무에 대하여 협력한다. 상호협조사항은 협약을 체결하고 시행하는데 있어 신의성실 원칙 및 상대기관의 제반 규정을 준수하고, 상대방이 원활한 업무수행을 할 수 있도록 상호협조한다. 양기관은 단체표준 인증업무 확대에 협조하며 유리, 창호 및 친환경 차양 분야의 기술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연구과제 개발 및 수행등 기술협력에 노력한다

. 정보교환은 양 기관이 효율적인 업무협력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를 관련 법령과 내규에서 허용하는 범위내에서 상호 제공한다. 비밀유지는 업무상 획득한 상대방의 비밀사항 및 정보를 상대방의 동의 없이 공개,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타 목적으로 이용해서는 안 된다. 효력발생은 협약 체결한 날로부터 유효하며 양 기관은 상대방이 협약상 의무를 불이행하거나, 본 협약사항에 대해 이행할 능력이 없다고 판단 될 경우 해지할 수 있다. 계약조건은 1년이며 양 협회에 의의가 없는 한 1년 단위로 자동 연장된다.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 손치호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양 협회가 협력을 할 수 있는 바탕이 마련됐습니다. 단체표준 등 구체적 업무 협의 및 유리 및 차양연구 개발도 협의를 거치면 많은 발전이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업무협약을 계기로 두 협회가 무궁한 발전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고 전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Visiting섹션 목록으로
2
[Visiting](주)나호테크/3연...
[Visiting]중앙경금속/알루미...
[Visiting](주)태양자동문/방...
[Visiting](주)레이디창/에너...
[Visiting](주)대한창호/‘반...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