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KCC/따뜻한 메시지 전하는 KCC 창호‘비즈링’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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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12월09일 13시4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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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따뜻한 메시지 전하는 KCC 창호‘비즈링’인기
향후에도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 수단으로 적극 활용

 ‘너에게 포근한 집을 만들어줄게/ 눈부신 아침햇살 품에 안길 수 있게/ 창틀 유리 실란트 KCC 기술로/ 너의 에너지를 꼭 지켜줄게, KCC창호!’
 KCC의 창호 ‘비즈링’이 인기를 끌고 있다. 비즈링이란 기업 홍보나 광고를 담은 음원을 해당 기업 직원들의 휴대전화 연결음으로 설정해 발신 고객에게 들려줌으로써 간접광고 효과를 얻게 하는 모바일 마케팅 방법. 지난 10월 1일 온 에어된 KCC 창호 TV광고와 연동해 제작한 CM송은 겨울을 맞이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부각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CC 창호 비즈링에 등장하는 ‘창틀 유리 실란트 KCC 기술’은 KCC의 창호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인 3-TOP SYSTEM을 표현한다. 이 시스템의 최종 목표는 KCC에서 생산되는 제품 간의 패키지화를 통한 시너지 효과 극대화. KCC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리와 창호는 물론 실란트까지 직접 생산하고 있다. 3-TOP SYSTEM은 창틀과 유리, 실란트라는 세 가지 창호 구성요소의 최적의 조합과 최상의 시공으로, 창호의 품질과 단열성능을 높여 에너지를 효율을 극대화 한다. 또한 시공자들에게는 구매, 납기 등의 편의성을 주며, 소비자들에게는 신뢰를 준다. 세 가지를 적절하게 조합시켜 현장의 여건과 환경에 적합한 최적화된 제품을 시장에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 및 시장 점유율에 있어서 큰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KCC 창호는 세련되고 차별화된 디자인 개발뿐 아니라 끊임없는 기술개발, 품질관리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창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이는 아름다움에서 보이지 않는 기술까지’라는 모토로 고품질 창호를 개발해온 KCC 창호는 우수한 에너지 절감 기능을 갖추고 있다. 1999년에는 KCC 창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에너지 위너상 2000’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2002년에는 ‘2002 대한민국 에너지 대상’을 수상하여 대외적으로도 창호의 품질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2009년 창호부문 사용품질지수 1위에 이어, 2010년에도 사용품질지수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기도 하였다. 

KCC는 지난 4월, 라디오 광고로 제작했던 친환경 대표페인트 ‘숲으로’ CM송을 통화 연결음으로 사용하여 호평 받은 바 있다. 기분까지 밝게 만들어주는 경쾌하고 실로폰 소리 같은 청아한 음을 사용하여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도료의 건강한 이미지를 훌륭하게 표현한 것으로 평가되었다.
KCC는 홍보 관계자는“제품 CM송 비즈링이 사내외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문의가 많다. 향후에도 비즈링을 기업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 수단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의견을 밝혔다.
          <자료제공 : K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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