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여미지, 전시장 새롭게 오픈, 소비자 접점 확대하며 B2C 경쟁력 강화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Visiting
2023년03월13일 15시3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여미지, 전시장 새롭게 오픈, 소비자 접점 확대하며 B2C 경쟁력 강화
실외 정자에 적용되는 슬라이딩 중문, 4연동 자동중문 등 차별화된 제품 공급
중문 제조 전문기업 ㈜여미지가 지난 2월 경기도 시흥시에 인테리어 중문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소비자를 상대로 한 B2C 경쟁력을 강화시켰다.  

경기도 시흥시 군자동(군자동 499번지)에 면적 약 230㎡(약70평)의 규모로 새롭게 문을 연 여미지도어 전시장은 쾌적한 전시공간에 3연동, 4연동, 6연동, 8연동 자동중문(레일형, 행거형)을 비롯 아치도어, 스윙폴딩도어, 초슬림도어, 프렌치도어 등 여미지도어의 중문이 전 라인업이 전시돼 있으며 고객 상담 공간도 따로 갖추고 있다.

여미지도어 시흥 전시장은 배후에 배곧신도시가 위치해 있어 신도시 주변 수요를 중심으로 서울 및 경기도 남부와 서부 지역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미지도어 중문은 높은 알루미늄 함량으로 튼튼한 중문을 제작하며, 원가절감보다 제품의 완성도에 주력하면서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4연동 자동문, 스윙자동문, 팔각정 정자에 적용되는 슬림 슬라이딩 도어 등 타 업체에서 잘 공급하지 않는 차별화된 제품개발과 공급으로 중문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여미지도어는 옥외 정자에 3연동 중문을 적용을 확대하며 지난달에도 제주도 현장에 위치한 팔각정 정자에 중문을 시공했다. 실외에 적용되는 만큼 외부용으로 설치용도를 확장하기 위해 연동하드웨어와 부자재, 손잡이, 유리, 가스켓, 레일 실링부위 등의 주·부자재 개발을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여미지도어는 지난해 11월 미국 하와이 고급주택단지에 여미지도어 브랜드의 8연동, 4연동, 3연동도어 등 다양한 중문을 수출하고 올해 2월 시공을 마쳤다. 수출 제품은 미국 주택문화에 맞춰 문틀 바폭 154mm로 개발됐으며 고급주택 단지 어울리게 주택과 수영장을 잇는 파티오도어 형태로 적용됐다. 제품 시공 완료 후 현지 관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추가적인 수출 물량이 기대되고 있다.

                                                                        (1688.8366)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Visiting섹션 목록으로
2
[Visiting](주)성광/‘단열셔...
[Visiting](주)영풍CS/예다지...
[Visiting]중앙경금속/알루미...
[Visiting](주)대한창호/‘반...
[Visiting](주)레이노코리아/...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