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 : (주)폴젠코리아, 2023 싱가포르 국제 건축 및 건설기술 박람회 참가
HOME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Visiting
2023년05월22일 15시0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주)폴젠코리아, 2023 싱가포르 국제 건축 및 건설기술 박람회 참가
북미지역 및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등 해외시장 진출 경쟁력 높여
국내 폴딩도어 시장을 선도하는 (주)폴젠코리아(대표이사 백재경)가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판로개척 및 수출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이와 관련, (주)폴젠코리아는 지난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개최된 ‘2023 싱가포르 국제 건축 및 건설기술 박람회(BuildTech Asia 2023)’에 참가해 디자인 및 성능이 우수한 폴딩도어 제품을 선보여 현지 박람회 참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주)폴젠코리아의 이번 싱가포르 박람회 참가는 최근 코로나19가 완화되면서 수출길이 다시 활성화되는 시점에 맞춰 해외시장 진출을 다시 본격적으로 재개하기 위함이다.

(주)폴젠코리아는 지난 2010년대 후반부터 동남아와 북미지역에 국내서 제작을 완료해 완제품 형태로 수출되는 FOB(Free On Board) 방식으로 꾸준히 수출을 진행하면서 해외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얻었었다. 2020년 코로나19 이후 해외시장 수출 물량이 다소 감소했지만 최근에는 북미와 동남아지역에서 수출 물량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며 최근에는 중동 및 유럽시장까지 해외시장 진출 확대에 더 노력하고 있다.

(주)폴젠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의 해외시장 진출 경험을 바탕으로 (주)폴젠코리아의 기술력과 품질이면 해외시장에서 충분히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라며“싱가포르 시장은 GNP가 높은 나라인 만큼 소비자를 상대로 한 B2C시장에서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고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파트너기업 및 대리점 등을 모집해 시장 진출을 모색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주)폴젠코리아, 라오스 국가대표 야구팀 후원


한편, (주)폴젠코리아가 지난 2월 라오스 야구 대표팀에게 선수들이 경기를 뛰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기 위해 폴딩도어 설치를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야구인 이만수 전 SK 와이번스 감독의 동남아시아 야구 보급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된 후원이었다.
이와 관련, 지난 2월 24일 이만수 감독은 후원사인 DGB금융그룹과 협약식을 가지고 동남아시아 최초의 공식 국제 야구대회를 라오스에서 개최하게 되었으며 (주)폴젠코리아도 이만수 전 감독, DGB금융그룹과 함께 라오스 대표 야구선수들에게 의미 있는 후원을 하게 된 것이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Visiting섹션 목록으로
2
[Visiting](주)브라운테크/자...
[Visiting](주)성림금속/소비...
[Visiting](주)이엔쓰리환경/...
[Visiting]KCC/‘건축환경 연...
[Visiting]미래기계/AL 창호 ...
인기포토뉴스
가스주입단열(복층)유리에 대한 ...
햇빛 조절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
요즘 핫한 인테리어? 알루미늄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화유리,복층유리생산-함께일하실분...
정규직 및 일용직 일자리구해요.
경력사원 모집